04 칸광고제 gold 수상작입니다. 물의 특성을 귀여운 water boy로 표현했네요.
어린아이가 부르는 'we will rock you'도 은근히 중독성 있습니다. 보고 있으면 생수 마시고 싶은 생각이 조금 들기도 ㅎ
어린아이가 부르는 'we will rock you'도 은근히 중독성 있습니다. 보고 있으면 생수 마시고 싶은 생각이 조금 들기도 ㅎ
미네랄워터의 종류가 많아지면서 단순히 '맑고 깨끗한' 이미지만으로는 차별화가 어려워졌는데, 재미있고 귀여운 물 광고를 통해서 Evian이라는 브랜드의 이미지가 소비자에게 더욱 친근감있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한 것 같아요!
-작성자: 김선우
-작성자: 김선우
'Marketing Review > 2009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한민국 최고의 판촉사례 : 따조, 스티커 (3) | 2009.01.26 |
---|---|
[ 2008 대한민국 광고대상 ] 수상작들 중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던 광고들 (0) | 2009.01.20 |
[CES 2009 review] 핸드폰, 노트북 이제는 선 없이 충전한다! (0) | 2009.01.17 |
레드불(Red Bull) (0) | 2009.01.16 |
[ 디트로이트 모터쇼 ] GM 대우와 기아의 소형차 경쟁? (0) | 2009.01.16 |
CES2009-이제는 손목이 대세? (1) | 2009.01.16 |
공감가는 광고~~~!!! (1) | 2009.01.09 |
'Honda Accord' by Honda (0) | 2009.01.05 |
[ 2008 칸 광고제 bronze ] CARRE DE CHOCOLAT (0) | 2009.01.03 |
'Choirs' by Honda Civic (4) | 2009.01.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