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나도 유명한 현대자동차의 비교광고입니다. 이 광고들은 국내에서는 접할 수 없는 형태의 비교광고들입니다. 국내는 실정법 상 이러한 형태의 비교광고를 할 수 없게 되어있습니다. 코믹하면서 기발하고, 현대차의 약점을 장점으로 바꾸는 센스(Park Assist가 없는 대신 기사를 고용해버리라는...-_-;)까지! 참 마케팅을 잘 하는 회사라는 생각이 듭니다.
....닛산의 반격도 만만치않군요. 아주 과격하기 짝이 없습니다.
현대자동차가 앞으로도 이러한 기발한 광고로 현재 절호의 기회를 맞은 미국 시장에서 선전하기를 바래봅니다.
....닛산의 반격도 만만치않군요. 아주 과격하기 짝이 없습니다.
현대자동차가 앞으로도 이러한 기발한 광고로 현재 절호의 기회를 맞은 미국 시장에서 선전하기를 바래봅니다.
'Marketing Review > 2010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드러운 권유, Nudge Marketing (0) | 2010.03.10 |
---|---|
'김연아'마케팅? 김연아'마케팅'? (1) | 2010.03.06 |
두근두근 tomorrow, 삼성과 올림픽 마케팅 (0) | 2010.03.04 |
네트워크 마케팅 2 : 온라인 커뮤니티의 특징 및 활용 (0) | 2010.03.02 |
그래,우린 아직 2등이다! "2등 마케팅" (1) | 2010.02.25 |
광고, 틀을 깨라! (0) | 2010.02.18 |
대박과 쪽박 : 일본 JR 에키벤 VS 한국철도 레일크루즈 해랑 (8) | 2010.02.18 |
로하스 규슈! 로하스 유후인! (0) | 2010.02.11 |
[Chasm 이론]Chasm의 중심에서 갈등을 외치다 (1) | 2010.02.03 |
성공적인 포지셔닝을 위해서 (0) | 2010.01.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