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rketing Review/2009년

[재밌는 광고들] Outdoor billboards 빌보드 광고


해외 옥외 광고를 보면 참 기발하고 유머스러운 센스가 넘치는 것들이 참 많은 것 같다.
그에 반해 한국 옥외광고는 그 창의성 측면에서는 낮은 점수를 받을 듯~
무심코 지나치기 쉬운 빌보드광고이지만, 이렇게 재밌게 광고해 본다면,
보는 사람의 눈도 즐겁고 광고를 확실히 각인시킬 수 있을 것 같다.

빌보드를 뜯어먹을 건강한 치아를 위해! 치약광고 ㅋㅋ


하늘의 색이 변하는 것에 착안한 염색약 광고, 자연과 결부된 광고가 참 재밌는 듯..



전기줄이 엉킨 머리카락으로..ㅋㅋㅋㅋ



잔디까지 깎을 수 있는 면도기


아디다스 광고인 듯?

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의자에 앉은 사람 자체가 개그가 되는...



다소 섬뜩한.... 'Watch around Water'라는 캠페인

이건.. 무슨 광고일까..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