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t the Devil이란 short movie(http://www.youtube.com/watch?v=-qQvXawnmjk)형식의 광고제작으로 자동차광고의 새로운 시대(?)를 연 BMW는 이색광고로 눈길을 끌어왔다. 파격적이고도 기발한 소재로 BMW만의 가치를 표현하는 대표적 광고들을이 바로 여기에 있다.
즉 BMW를 탈때에는 이 정도의 파워와 속도를 예상하라는 말씀
'Marketing Review > 2009년' 카테고리의 다른 글
[Marketing Research] Qualitative research methods (0) | 2009.04.30 |
---|---|
[콜레보 마케팅] 나이키플러스, 디지털 시대에서의 running이란? (4) | 2009.04.28 |
[광고]maslow의 욕구 단계 가설에 따른 광고 전략 (2) | 2009.04.27 |
[금연광고] 세계의 금연광고 (1) | 2009.04.26 |
외국의 공익광고 (3) | 2009.04.26 |
[재밌는 광고들] Outdoor billboards 빌보드 광고 (5) | 2009.04.26 |
[ 광고 ] 센스있는 섹시광고들 (0) | 2009.04.16 |
[럭셔리마케팅]명품과 휴대폰의 만남 (1) | 2009.04.13 |
[티져광고] 티져품평회 (1) | 2009.04.09 |
[티저광고] 관심끌기만이 능사는 아니다! (2) | 2009.04.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