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사고 공익광고 라는 군요. 역시 사고란... 무서운 거죠.
이건 진실이 아니면 말하지 말고 보지도 말고 듣지도 말라는 뜻이라고 하네요.
음... 뭔가 이게 가능한 건지 모르겠군요.
이건 뭐 담배 광고 입니다. 자세히 들여다 보세요.
이건 에이즈 광고입니다. 옛날에 본 거 같은데 또 눈에 띄는 군요.
출처는 http://blog.naver.com/drycy?Redirect=Log&logNo=54305254 입니다.
이곳에 공익광고 외 더 많은 외국 지면광고도 있네요.
외국 공익광고는 우리나라의 공익광고보다 더 무섭게 경고를 하는 것 같아요. 그래야 경각심이 드는게 사실이겠지요.
교통사고나 에이즈 광고는 정말 해서는 안 되는 듯한 느낌니다.
'Marketing Review > 2009년' 카테고리의 다른 글
[COLLABORATION MARKETING]이젠 핸드폰을 입는다-햅틱팝 티셔츠 (0) | 2009.04.30 |
---|---|
[Marketing Research] Qualitative research methods (0) | 2009.04.30 |
[콜레보 마케팅] 나이키플러스, 디지털 시대에서의 running이란? (4) | 2009.04.28 |
[광고]maslow의 욕구 단계 가설에 따른 광고 전략 (2) | 2009.04.27 |
[금연광고] 세계의 금연광고 (1) | 2009.04.26 |
[BMW]명품자동차,명품광고 (1) | 2009.04.26 |
[재밌는 광고들] Outdoor billboards 빌보드 광고 (5) | 2009.04.26 |
[ 광고 ] 센스있는 섹시광고들 (0) | 2009.04.16 |
[럭셔리마케팅]명품과 휴대폰의 만남 (1) | 2009.04.13 |
[티져광고] 티져품평회 (1) | 2009.04.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