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rketing Review/2009년

외국의 공익광고


교통사고 공익광고 라는 군요. 역시 사고란... 무서운 거죠.


이건 진실이 아니면 말하지 말고 보지도 말고 듣지도 말라는 뜻이라고 하네요.
음... 뭔가 이게 가능한 건지 모르겠군요.

이건 뭐 담배 광고 입니다. 자세히 들여다 보세요.

이건 에이즈 광고입니다. 옛날에 본 거 같은데 또 눈에 띄는 군요.

출처는 http://blog.naver.com/drycy?Redirect=Log&logNo=54305254 입니다.
이곳에 공익광고 외 더 많은 외국 지면광고도 있네요.

외국 공익광고는 우리나라의 공익광고보다 더 무섭게 경고를 하는 것 같아요. 그래야 경각심이 드는게 사실이겠지요.
교통사고나 에이즈 광고는 정말 해서는 안 되는 듯한 느낌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