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t the Devil이란 short movie(http://www.youtube.com/watch?v=-qQvXawnmjk)형식의 광고제작으로 자동차광고의 새로운 시대(?)를 연 BMW는 이색광고로 눈길을 끌어왔다. 파격적이고도 기발한 소재로 BMW만의 가치를 표현하는 대표적 광고들을이 바로 여기에 있다.
the ultimate attraction, you know you're not the first등의 도발적인 성적소구도 서슴지 않는 BMW
BMW는 달려나오는 재규어도 뒤돌아서 꽁무니를 내빼게 한다
BMW를 타는 아빠를 둔 친구를 부러워하는 꼬마아이들
MINI를 표현한 작은 책과 반지는 마치 100짜리 뽑기에서 튀어나올 것 만 같다
BMW를 탄 강아지가 결국 차 내에서 원심력을 이기지 못하여 안구가 돌출되고 뒤집어져가며 시트사이에 박혀버린다
즉 BMW를 탈때에는 이 정도의 파워와 속도를 예상하라는 말씀
'Marketing Review > 2009년' 카테고리의 다른 글
[Marketing Research] Qualitative research methods (0) | 2009.04.30 |
---|---|
[콜레보 마케팅] 나이키플러스, 디지털 시대에서의 running이란? (4) | 2009.04.28 |
[광고]maslow의 욕구 단계 가설에 따른 광고 전략 (2) | 2009.04.27 |
[금연광고] 세계의 금연광고 (1) | 2009.04.26 |
외국의 공익광고 (3) | 2009.04.26 |
[재밌는 광고들] Outdoor billboards 빌보드 광고 (5) | 2009.04.26 |
[ 광고 ] 센스있는 섹시광고들 (0) | 2009.04.16 |
[럭셔리마케팅]명품과 휴대폰의 만남 (1) | 2009.04.13 |
[티져광고] 티져품평회 (1) | 2009.04.09 |
[티저광고] 관심끌기만이 능사는 아니다! (2) | 2009.04.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