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rketing Review/2009년

[참신한 광고] PUMA LIFT






최근 이색 퍼포먼스 동영상, 광고로 관심을 받은 PUMA의 광고입니다
빔프로젝트를 이용한 광고라고 하는데요
무게가 173그램 정도의 초경량인 스니커즈 라인 LIFT의 가벼움을 표현하기 위해
빔프로젝터를 이용한 광고를 사용했다고 하네요^^
정말 옷을 입은것 같은 모습과 몽환적인 음악에 집중하다가도
나중에 불이켜지면서 나오는 하얀 배경과 모델들의 의상들을 보면서 흠칫했던 기억이 남네요.


최첨단 신기술을 사용한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한 최첨단 기술의 초경량 신발입니다'라고 광고하기보다
조금더 친근하고 상징적으로 제품의 특성을 잘 살려낸, (그리고 한편으로는 소비자의 관심도 확! 끄는)
그런 광고라 평하고 싶습니다. 광고만의 묘미가 한껏 드러나는듯.....




보너스, 지면 인쇄광고입니다^^
(잡지 보면서 신기해하셨던 분들 많으시죠? 저는 TV광고 보기전까지 바디 페인팅인줄 알았다는^^;;)


사진출처 푸마 공식 홈페이지